학습과정의 발달 증진을 위한 영재와 특별한 교육이 필요한 모든 아동 청소년을 위한 지각 및 학습기능 촉진프로그램입니다. 스탠리 그린스펀 박사의 러닝트리 구조는 명백히 DIRFloortime®에 근거합니다. 본 프로그램은 플로어타임클래시스 과정을 이수한 내담자가 참여할 수 있습니다.
 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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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습에 필요한 두번째 과정은 자기 조절입니다. 자기조절은 타고난 기질과 유전적 성향에 따라서 달라집니다. 개인적 차이에는 감각조절, 시각 및 청각 처리, 정서조절, 운동계획 처리와 순서화 과정에 의해서 달라집니다. 러닝 트리 클래스에서는 반구조화된 다양한 목적지향적인 활동들로 이 과정의 성숙을 지원하고 대처기술을 습득하도록 도움으로서 자신의 학습에 필요한 모든 요구와 바램을 실현하도록 돕습니다.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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